♥♥클릭만으로 방송 채널 시간대별로 진행하는 경기들을시청할 수 있고 ♥♥ ♥♥버퍼링도 없고 화질도 좋다는게 장점입니다♥♥ ♥♥다른 스포츠 중계방송들은 버퍼링도 심하고 화질도 별루더라고요♥♥ ♥♥NBA Live, MLB Live, 해외축구는 NO.1 SPORTS 앵그리티비♥♥

스포츠중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앵그리티비"에서 시청 

최고화질의 스포츠영상 실시간 "앵그리티비"


[KBL경기분석] 19:30 전주KCC vs 고양오리온스 부산KT vs 안양KGC 경기분석 KBL중계 앵그리티비

최고관리자 0 28 01.11 14:37

15471748164433.png

 

[KBL경기분석] 19:30 전주KCC vs 고양오리온스 경기분석 KBL중계 앵그리티비 


전주KCC는 시즌 31경기에서 16승 15패를 기록했다. 새로 영입한 마퀴스 티그와 브랜든 브라운이 준수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득점의 폭발력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조금만 실수가 나오더라도 하위팀 상대로 패할 가능성도 충분히 존재한다. 송교창-이정현-전태풍 등이 분전하고 있으나 기복이 심해 득실 마진에서 좀처럼 플러스로 치고 올라오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추승균 감독의 사퇴 이후 조금씩 끈끈한 모습을 되찾고 있으며, 최근 10경기에서 7승 3패로 나쁘지 않은 흐름이다. 장기간 결장했던 하승진과 송창용이 복귀했다. 송교창은 근육통으로 인해 당분간 결장할 예정.

 
고양오리온스는 32경기를 치른 현재 14승 18패로, 먼로-루이스 등 용병 조합은 좋은 편에 속하지만 경기를 풀어가는데 있어 안정적인 국내 가드의 부재는 뼈아프다. 이승현이 복귀한다면 전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하겠지만, 그 전까지는 기복 심한 경기력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부상에서 회복한 먼로가 공격의 선봉장이 되면서 김강선-최승욱 등 그동안 부진했던 국내 자원들이 살아났다. 여기에, 제쿠안 루이스를 제이슨 시거스로 교체하며 2~3쿼터 용병들의 득점 폭발력 증가를 기대해볼 수 있게 됐다. 4라운드 들어 4승 1패 기록. 한호빈과 최승욱의 결장 가능성이 높다.
 
앞선 세 차례 맞대결에서 전주KCC가 2승 1패로 앞섰고, 로스터가 현재와 가장 비슷했던 3라운드 맞대결에서는 전주KCC가 홈에서 94-78로 대승을 거뒀다. 이번 경기 결장 가능성이 높은 송교창이 당시 21득점으로 맹활약했는데, 그보다는 최근 활약이 좋은 정희재가 당시에도 13득점 6리바운드로 맹활약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고양오리온스는 먼로의 공격 전개를 기반으로 국내 포워드 라인의 컷인과 3점 득점이 주요 득점루트인데, 수비가 좋은 정희재가 최근 공격에서도 준수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는데다 송창용이 복귀했기 때문에 고양오리온스의 포워드 라인에 전혀 밀리지 않고 있다. 먼로는 브라운과 같은 저돌적인 유형이 약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용병과 가드 라인에서 전주KCC가 충분히 앞서나갈 수 있는 경기. 전주KCC의 승리를 예상한다.
 
 
 
 
 
 
 
전주KC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15471748215005.png

 

[KBL경기분석] 19:30 부산KT vs 안양KGC 경기분석 KBL중계 앵그리티비 


부산KT는 30경기 17승 13패를 기록했다. 2라운드 휴식기 도중 트레이드를 통해 박지훈을 KGC로 보냈고, 한희원과 김윤태를 받아왔다. 3라운드 4승 5패를 기록했고, 허훈이 다시 한 번 아웃된 가운데 로건의 대체자 무디마저 데뷔전에서 부상을 당하며 쉐인 깁슨이 대체 용병으로 영입되었다. 게다가 김민욱이 인대 파열로 인해 당분간 결장한다. 이정제, 김윤태, 조상열까지 각각의 부상으로 결장가능성이 높다.

 
안양KGC는 시즌 31경기에서 17승 14패를 기록했다. 핵심 자원 몇몇이 팀을 떠난 상황에서 핵심 오세근마저 시즌 초반 폼이 좋지 않아 고생했다. 주전들이 복귀한 이후 한 때 연승가도를 달렸던 KGC지만, 켈페퍼의 햄스트링 부상과 대표팀 차출이 겹치며 최근 5연패에 빠졌다. 2라운드 휴식기 동안 김승기 감독은 용병 두 명을 각각 레이션 테리, 저스틴 에드워즈로 교체했다. 늘 아쉬웠던 용병의 득점력에 대해 조금 더 일관성을 기대해볼 수 있다. 국내 가드진에도 박지훈을 영입했고, 김윤태와 한희원을 부산KT로 보내는 트레이드를 감행했다. 4라운드 4승 1패 기록. 오세근은 1월 들어 복귀해 점차 출전시간을 늘려가고 있었으나, 무릎 부상이 재발하며 당분간 결장한다. 양희종 역시 인대 부상 여파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올 시즌 세 차례 맞대결은 모두 안양에서 열렸고, 안양KGC가 2승 1패로 우위를 보였다. 현 로스터와 가장 유사했던 지난 크리스마스 매치에서는 안양KGC가 110-83으로 대승을 거뒀다. 부산KT는 당시에도 부상병동이었으나, 이번 경기에는 당시 출전했던 김민욱-조상열 등이 추가로 결장할 예정이고 대체 단신용병 쉐인 깁슨의 활약도 아쉬운 상황이다. 부산KT는 홈에서 12승 3패로 승률 80%를 자랑하는 팀이고, 특히 양홍석이 홈에서는 펄펄 날아다니기 때문에 전력차만큼 일방적인 경기는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안양KGC 역시 양궁 화력전에서는 일가견이 있는 팀이고, 가용 주전 자원도 많기 때문에 비슷하게만 따라간다면 클러치 상황에서 충분히 우위를 점할 수 있을만한 경기. 안양KGC의 승리를 예상한다.
 
 
 
 
 
 
 
안양KG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Comments

스포츠중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앵그리티비"에서 시청 

최고화질의 스포츠영상 실시간 "앵그리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