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만으로 방송 채널 시간대별로 진행하는 경기들을시청할 수 있고 ♥♥ ♥♥버퍼링도 없고 화질도 좋다는게 장점입니다♥♥ ♥♥다른 스포츠 중계방송들은 버퍼링도 심하고 화질도 별루더라고요♥♥ ♥♥NBA Live, MLB Live, 해외축구는 NO.1 SPORTS 앵그리티비♥♥

스포츠중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앵그리티비"에서 시청 

최고화질의 스포츠영상 실시간 "앵그리티비"


[아시안컵경기분석] 20:00 팔레스타인 vs 호주 22:30 필리핀 vs 중국 01:00 키르키스스탄 vs 한국 경기분석 아…

최고관리자 0 18 01.11 14:38

15471748267742.png15471748272114.png

 

[아시안컵경기분석] 20:00 팔레스타인 vs 호주 경기분석 아시안컵중계 앵그리티비 


팔레스타인은 세계랭킹 99위로, 아시안컵 진출 자체가 한 번밖에 없는 약체 중 하나다. 호주에서 열렸던 지난 아시안컵 조별예선에서 3전 전패로 탈락한 팔레스타인은, 이번 대회를 앞두고 두 달간 무려 10번의 A매치를 가지며 절치부심했다(5승 4무 1패 기록). 노력의 성과를 얻어낼 수 있을지. 대회 첫 경기에서 시리아와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세계랭킹 41위 호주는 네덜란드의 반 마르바이크를 감독으로 영입한 뒤 선수비 후역습 전술로 월드컵에서 나름의 재미를 봤다. 그래도 월드컵 종료 직후 23세 이하 대표팀을 맡고 있던 그라함 아놀드 감독으로 교체하며 리빌딩에 나섰고, 이후 A매치에서는 3승 1무로 나쁘지않은 성과를 내고 있다. 23세이하 대표팀을 맡았던 아놀드 감독답게 지난 쿠웨이트전에는 어린 선수들을 대거 기용했는데, 이번 대회에는 유럽에서 뛰고 있는 애런 무이, 마일 예디냑(은퇴), 팀 케이힐(은퇴) 등이 제외되었다. 한층 젊어진 로스터로 다시 한 번 성과를 낼 수 있을지. 자국에서 열렸던 지난 아시안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 첫 경기에서 요르단에 0-1로 패했다.
 
호주는 요르단을 상대로 파상공세를 펼쳤으나 이를 뚫어내지 못하고 오히려 역습 한 방에 무너지고 말았고, 약 70분간 요르단의 골문을 두드렸으나 끝에 열어젖히지 못했다. 반대로, 팔레스타인은 시리아의 파상공세를 끝까지 버텨내며 무승부를 만들어냈으나, 유효슈팅을 단 한 개도 만들어내지 못하며 말 그대로 텐백 수비만 성공했다. 팔레스타인은 이번 경기에서도 라인을 끌어내리고 텐백 수비로 승점 쌓기에 나설 가능성이 높은데, 호주가 그라함 감독 부임 이후 가장 향상되었던 것이 득점력이었던 만큼 두 경기 연속으로 이런 일방적인 수비전술에 무득점으로 전전긍긍할 가능성은 높지 않아 보인다. 반면, 팔레스타인은 효율적인 수비에는 성공했으나 제대로 된 역습 기회 한 번 가지지 못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실점이 곧 패배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호주의 승리를 예상한다.
 
 
 
 
 
 
 
호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15471748326745.png

 

[아시안컵경기분석] 22:30 필리핀 vs 중국 경기분석 아시안컵중계 앵그리티비 


세계랭킹 116위 필리핀은 10월 A매치 이후 동아시안컵에 나섰는데, 베트남에 굴욕적인 패배를 당했다. 설상가상으로, 이번 대회를 앞둔 최종예선전에서도 베트남에 2-4로 패하며 아쉬운 경기력을 보였다. 동남아시아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팀으로, 이번 대회를 앞두고는 풀전력을 소집했으나 카디프의 골키퍼 네일 에더리지가 제외되었다. 대회 첫 경기에서 한국에 0-1로 패했다.

 
세계랭킹 76위 중국은 리피 감독이 네 시즌째 이끌고 있으며,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며 성장하고 있으나 그 폭이 아주 크지는 않다. 아시안컵에는 꾸준히 출전하고 있으나, 자국 대회를 제외하면 최근 기록이 미미하다. 가장 최근 호주에서 열린 아시안컵에서도 7위에 그쳤다. 9월 이후 A매치에서 1승 4무 2패로 평범했다. 핵심 공격수인 양쉬가 이번 대표팀에서 제외되었다. 대회 첫 경기에서 키르기스스탄에 2-1로 승리했다.
 
작년 7월 친선경기에서 중국이 8-1로 대승을 거둔 기록이 있다. 필리핀은 지난 한국전에서 먼저 실점을 허용했음에도 이렇다 할 역습 기회를 가질 의지가 없어 보였다. 중국과의 매치업에서도 일방적인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은데, 중국이 주도권을 쥐고 안정적인 승리를 따내는데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변의 가능성은 충분한 경기. 패스를 추천하고, 굳이 가겠다면 무승부 소액배팅을 권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15471748376899.png

 

[아시안컵경기분석] 01:00 키르키스스탄 vs 한국 경기분석 아시안컵중계 앵그리티비 


세계랭킹 91위 키르기스스탄은 아시안컵 본선에 처음 출전하는 국가로, 아시아에서도 변방국에 속하지만 9월 이후 A매치에서 시리아, 말레이시아, 요르단 등을 꺾으며 흐름은 나쁘지 않다(3승 1무 2패). 그러나 중상위권 팀들을 상대로는 그 한계를 명확히 해왔다. 대회 첫 경기에서 중국에 1-2로 패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세계랭킹 53위 한국은 2018 월드컵에 진출했으나, 1승 2패를 기록하며 16강에 진출하지 못했다. 신태용 감독이 사임했고, 포르투갈의 벤투 감독이 새롭게 임명됐다. 벤투 감독이 임명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인데다 해외 감독이기 때문에 특별한 전술 실험보다는 선수들의 역량을 테스트하는 무대가 계속되고 있다. 앞선 여섯 차례 A매치에서는 3승 4무로 좋은 흐름. 손흥민이 조별예선 대다수를 뛰지 않기 때문에, 그의 빈 자리를 황희찬이 채울 가능성이 높다. 직전 경기에서 기성용이 경미한 부상으로 아웃되었고, 이번 경기까지 결장할 가능성이 높다. 대회 첫 경기에서 필리핀에 1-0으로 승리했다.
 
역대 첫 맞대결이다. 최근 A매치 기록에서는 키르기스스탄의 분전이 엿보이는데, 그래도 일본-중국과 같은 동아시아팀들을 상대로는 끝내 패했다. 한국은 손흥민-기성용이 없기 때문에 전력누수를 피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아시아의 중하위권 팀들을 상대로는 확실하게 전력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기성용 대신 나올 황인범도 나쁘지않은 폼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대회 두 번째 경기부터는 공격에서 좀 더 완성도 높은 마무리를 기대해볼 수 있을만한 경기. 키르기스스탄은 중국 상대로 결코 열세라 부르기 어려울 정도로 잘 싸웠지만, 비길 수 있었던 경기에서 끝내 결승골을 헌납하며 그 한계를 잘 보인바 있다. 한국의 승리를 예상한다.
 
 
 
 
 
 
 
한국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Comments

스포츠중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앵그리티비"에서 시청 

최고화질의 스포츠영상 실시간 "앵그리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