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만으로 방송 채널 시간대별로 진행하는 경기들을시청할 수 있고 ♥♥ ♥♥버퍼링도 없고 화질도 좋다는게 장점입니다♥♥ ♥♥다른 스포츠 중계방송들은 버퍼링도 심하고 화질도 별루더라고요♥♥ ♥♥NBA Live, MLB Live, 해외축구는 NO.1 SPORTS 앵그리티비♥♥

스포츠중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앵그리티비"에서 시청 

최고화질의 스포츠영상 실시간 "앵그리티비"


[패널예상축구분석] 04:45 번리 vs 리버풀

최고관리자 0 24 12.05 11:21

15439765193483.png

 

번리는 지난 시즌 38경기에서 단 39골만을 내주는 짠물 수비로 7위에 안착했다. 2012년부터 팀을 이끌어온 션 디쉬 감독 특유의 전술은 제로섬 게임을 여러 차례 승리로 이끌었다. 작은 시장규모로 인해 이번 시즌 중위권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는 의문. 여름 이적시장에서 조 하트를 데려왔고, 챔피언쉽에서 주가를 끌어올린 센터백 벤 깁슨을 영입했다. 14라운드 현재 2승 3무 9패로 지난 시즌의 짠물 수비를 전혀 유지하지 못하고 있으며, 최근 5경기에서 무려 14골을 헌납하며 총체적 난국이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리버풀은 지난 시즌 챔스와 리그 모두 우승에는 실패했지만 살라를 중심으로 눈에 띄는 순위를 기록했고, 클롭 감독은 여기서 만족할 생각이 없어 보인다. 엠레 찬을 떠나보냈지만, 브라질 국대 주전 골키퍼 알리송 영입으로 뒷문을 든든히 했다. 게다가 나비 케이타-제르단 샤키리-파비뉴 등 쟁쟁한 미들필더진을 연달아 영입하며 중원을 더욱 두텁게 했다. 리그 14라운드 현재 11승 3무 0패를 기록하고 있다. 사디오 마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리버풀이 1승 1무로 앞섰고, 번리 홈에서는 리버풀이 2-1로 승리했다. 번리는 지난 시즌 홈에서만큼은 강력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많은 승점을 쌓았던 팀인데, 올 시즌에는 1승 1무 4패로 부진하고 있다. 리버풀은 지난 주중 생제르망전 패배, 주말 에버튼전 1-0으로 간신히 승리하는 등 경기력이 아주 좋지 않은 상황에서 체력적인 부담도 있을 수 있을만한 경기. 그래도 번리가 아직까지도 살아날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리버풀이 많은 득점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승리에 필요한 점수는 뽑아낼 수 있을만한 경기다. 리버풀의 승리를 예상한다.
 
 
 
 
 
 
 
리버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Comments

스포츠중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앵그리티비"에서 시청 

최고화질의 스포츠영상 실시간 "앵그리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