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현장인터뷰]윔블던 첫 승! 권순우 “챌린저 뛴다는 마음으로“
스포츠중계 스포츠뉴스

스포츠중계티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앵그리티비"에서 시청

최고화질의 스​포츠영상티비 실시간 "앵그리티비"

[뉴스] [현장인터뷰]윔블던 첫 승! 권순우 “챌린저 뛴다는 마음으로“

스포츠중계티비 0 54 06.25 11:49
15614309600683.jpg

[뱅크오브잉글랜드스포츠센터=(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부담을 버렸다. 늘 똑같은 경기를 한다는 마음으로 공을 쳤다. 그 결과는 메이저대회 첫 승리였다 .

한국 남자테니스 최고 랭커 권순우(126위, 당진시청)가 윔블던 예선 1회전을 통과했다.

권순우는 2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뱅크오브잉글랜드 스포츠센터 2번 코트에서 열린 2019년 윔블던 예선 1라운드에서 조아오 도밍게스(포르투갈, 168위)에 2대0(6-0, 6-3)으로 승리했다. 권순우로서는 그랜드슬램 첫승이었다.

경기 후 권순우를 만났다. 그는 “계속 뛰어온 챌린저 대회라고 생각하면서 경기를 했다“고 말했다. 2회전에 대해서는 “메이저라고 부담을 느끼면 안된다. 최대한 편안한 마음으로 치겠다“고 다짐했다.





◇권순우와의 일15614309604111문일답

-메이저대회에서 첫 승을 했는데

▶일단 예선이지만 메이저대회에서 첫승을 해서 어느 대회보다도 기분이 좋다. 윔블던 하기 전에도 준비를 많이 했다. 여기가 잔디코트 4주 째 시합니다. 윔블던에서 컨디션이 좋아서 기분이 좋다.



-첫 세트 첫번째 게임을 브레이크 했는데

▶그 게임을 따면서 손쉽게 나갈 수 있었다. 상대 서브가 세지 않아서 끝까지 붙어볼만 했다.



-경기 하기 전 어떤 마음가짐이었나

▶계속 이기자는 마음으로 하면 부담이 가질 것 같았다. 제가 뛰는 챌린저 대회라고 생각하면서 경기를 했다.



-잔디 코트 적응 여부는

▶잔디 코트가 하드만큼은 아니지만 클레이보다는 편한 것 같다. 빨리 잡아치는 스타일이다. 상대를 많이 뛰게 할 수도 있다. 제가 빨리 치다보면 포인트도 쉽게 가져올 수 있다.



-2회전 각오는

▶2회전도 오늘같은 마음으로 임하겠다. 챌린저를 뛰는 마음으로 하겠다. 메이저라고 부담을 느끼면 큰 대회에서 활약을 할 수 없을 것 같다. 최대한 편안한 마음으로 치겠다.

Comments

스포츠중계티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앵그리티비"에서 시청

최고화질의 스​포츠영상티비 실시간 "앵그리티비"